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이 봄을 맞아 특별한 휴식과 미식을 제안하는 ‘벨벳 스프링’ 패키지와 ‘넌 나의 팰리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준비된 두 기획은 모두 봄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계절감을 담아 낸 구성이 특징이다. '벨벳 스프링 패키지'는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호텔 디럭스 또는 레지던스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딸기 하이티 세트 2인'이 포함된다. 일반 투숙보다 1시간 먼저 입실할 수 있는 얼리 체크인 혜택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팰리곰 키링’이 선물로 증정되어 봄날의 포근함을 더한다.
'넌 나의 팰리곰' 프로모션은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단 20개 한정으로 진행되어 화이트데이를 맞이한 연인에게 특별한 주말을 선사한다. ‘러브 인 블룸,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테마로 준비된 달콤한 딸기 쉐어 디쉬는 육즙이 가득한 안심 스테이크와 쫄깃한 랍스터 테일, 달콤하고 촉촉한 딸기 오믈렛과 바삭한 딸기 마카롱, 상큼한 딸기 샐러드 등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앙증맞은 팰리곰 커플 장식으로 꾸며진 미니 레어 치즈 케이크는 봄 딸기의 상큼함과 치즈의 부드러움을 다채롭게 남긴다. 본 프로모션에도 '팰리곰 키링’이 포함되어, 연인 또는 소중한 이들을 위한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한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이창수 총지배인은 “봄이 주는 설렘과 달콤함을 남다르게 선보이고자 이번 객실 패키지와 미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는 계절, '벨벳 스프링'·'넌 나의 팰리곰'과 함께 여유를 만끽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