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매드포갈릭, 3월 신규 TVC 캠페인 오픈…연계 이벤트 마련


입력 2025.03.04 11:25 수정 2025.03.04 11:25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모두의 다이닝’을 표방한 신규 TVC 캠페인을 공개했다.


매드포갈릭은 ‘모두의 입맛과 취향에 미친 여기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신규 TVC 캠페인을 통해 단품부터 풀코스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강조하고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대표적인 외식공간이라는 점을 어필하고 있다.


3월 1일 새롭게 공개된 매드포갈릭의 새로운 TVC는 연인, 친구, 가족단위 등 다양한 조합의 사람들이 저마다의 취향과 입맛에 맞춰 각기 다른 메뉴를 만족스럽게 맛보는 모습을 담고 있다.


브랜드명을 연상시키는 ‘와 이거 미쳤는데’ ‘완전 미쳤어’라는 감탄사를 시작으로 먹음직스럽고 다채로운 매드포갈릭의 메뉴들이 줄 지어 등장하며 입맛을 자극한다.


신규 TVC 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광고 보고 퀴즈(QUIZ) 풀면 혜택이 2배’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 TVC를 보고 매드포갈릭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 게시물에서 제시된 문제를 보고 빈 칸에 들어갈 내용을 댓글로 적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정답자 모두에게는 매드포갈릭 방문 시 글라스와인 1잔을 증정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4인 식사권을 포함한 경품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3월 1일(토)부터 3월 31일(월)까지 진행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모두의 입맛과 취향에 미쳤다’는 직관적인 코멘트를 통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매드포갈릭의 메뉴 라인업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더욱 강화된 메뉴구성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감각적이고 편안한 인테리어 등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최적의 미식경험을 제공하는 ‘모두의 다이닝’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을 전면 개편해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웰컴바우처로 ‘만다린 치킨 샐러드’ 메뉴 이용권을 즉시 발급하며 생일에는 고르곤졸라 피자(로마 도우) 이용권과 와인 1병 혹은 글라스 와인 2잔 주문 시 50% 할인도 적용된다. 방문 횟수와 결제 누적금액에 따라 2인~4인까지 다인 식사권도 차등 지급된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