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포천 송우꿈나무어린이집, 태봉푸르지오파크몬드로 이전 개원


입력 2025.04.01 10:31 수정 2025.04.01 10:31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경기 포천시는 지난 31일 전원우정아파트 내에서 운영되던 국공립 송우꿈나무어린이집을 소흘읍 송우리 태봉푸르지오파크몬드 아파트 단지 내로 이전, 개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포천시 제공

국공립 어린이집인 송우꿈나무어린이집이 신규 아파트 단지 입주로 넓고 쾌적한 보육 환경을 갖춘 공간으로 이전한 것이다.


이날 개원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 국공립어린이집 원장, 학부모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기념사, 커팅식, 어린이집 둘러보기(라운딩), 학부모 차담회, 급식 지도 순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문을 연 어린이집은 아이들에게는 안전하고 밝은 생활 공간을, 교직원에게는 보다 안정적인 보육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


학부모 차담회에서 백영현 포천시장은 학부모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아이들을 위한 보육 환경 조성을 위한 소통에 나섰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공공보육의 질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아이 키우기 좋은 포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어린이집 인근 태봉공원에는 곧 개관을 앞둔 ‘포천 에듀케어 플랫폼’이 조성되고 있다. 다양한 체험, 놀이, 문화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어린이집과의 연계 교육 효과가 기대된다.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