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서 운영
코오롱모터스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 'BMW 아이코닉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라운지는 BMW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 공간이다. 스테디셀러인 5시리즈를 색상별로 전시하며 인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X3, X5, X7도 선보인다.
BMW 아이코닉 라운지는 차량 전시 공간과 구매 상담 공간으로 구성됐다. 현장 상담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코오롱FnC 의류 상품권과 BMW M 트롤리 여행용 가방이 지급된다.
라운지 방문 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오롱모터스 담당자는 “포근한 봄 기운에 반짝이는 석촌호수의 윤슬과 함께 나들이를 나온 고객께서 자연스럽게 마주할 수 있는 광장에 BMW 브랜드 경험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있는 곳에서 캠페인과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모터스는 BMW 전용 고급 라운지를 운영해 고객 맞춤형 프라이빗 공간을 선보인 바 있다. 코엑스에서 “BMW 코오롱 모터스관’을 운영하고,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 도산대로에 옥외 광고를 송출하고, 자동차와 예술의 만남인 ‘커미셔닝 아트’ 전시 등 고객 대상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여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