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세계면세점, '선글라스·패션 기획전'…50여개 브랜드 참여


입력 2025.04.17 17:07 수정 2025.04.17 17:0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신세계면세점 선글라스·패션 기획전 리에티 화보.ⓒ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 필수템' 선글라스 및 패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5월11일까지 온라인몰과 명동본점, 인천공항 1·2 터미널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글로벌 및 국내 인기 브랜드 50여개가 참여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브랜드별로 전 품목 또는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산드로, 페라가모 안나수이, 베라왕 아이웨어 등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패션·아이웨어 카테고리 랭킹 상위권을 기록 중인 국내 브랜드 리에티 등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선글라스는 면세점의 대표적인 인기 카테고리로, 여행 수요와 밀접한 연관이 있다. 특히 여행 준비가 본격화되는 5월부터 고객 수요가 뚜렷하게 증가하며, 판매 추이는 해외여행 수요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도 활용된다.


실제로 신세계면세점 매출 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해 5월 선글라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했고, 여름 성수기인 7~9월에도 3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번 기획전 참여 브랜드 가운데 리에티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꾸준히 랭킹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기획전에는 방탄소년단 슈가, 배우 황인엽, 오연서, 인플루언서 기은세 등 유명인이 착용해 화제를 모은 '도리스' 모델과 신제품 '에바'를 40% 할인한다.


명동점과 공항점에서는 브랜드별 사은혜택도 제공한다. 인천공항 1터미널점에서는 울프강 프록쉐 구매 시 3만원 상품권, 제냐 구매 시 5만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인천공항점에서는 여행 필수 패션 브랜드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로우로우는 인천공항 1터미널점에서 주요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5월 가정의 달 및 황금연휴를 맞이해 여행 필수품으로 꼽히는 국내외 인기 선글라스와 패션 아이템을 선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와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