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헬로비전 "설 연휴 '헬로tv 설 특집관' 가족 함께 하세요"


입력 2015.02.16 09:30 수정 2015.02.16 09:36        장봄이 기자

'엄마·아빠 콘텐츠 모음', '양띠 배우 특집' 등 이색 전용관 신설

16개 테마, 1000여개 콘텐츠가 한눈에

CJ헬로비전 모델들이 설 연휴를 맞아 가족 콘텐츠를 한데 모은 '온 가족 다줄거양(羊)' 특집관을 소개하고 있다. ⓒCJ헬로비전

CJ헬로비전은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2015 양띠 해 설 연휴를 맞아 가족 콘텐츠를 한데 모은 온 가족 다줄거'양(羊)' 특집관을 오는 22일까지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용자 전원에게는 홍삼세트, 영화예매권, 상품권, TV코인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이번 특집관은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 별로 테마를 나눠 다양한 볼거리로 콘텐츠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아빠', '엄마', '어린이'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존웍, 퓨리 등 아버지들을 위한 최신 액션영화 △어머니의 명절 스트레스를 덜어줄 월컴 투 시월드, 고부스캔들 등의 가족예능 프로그램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뽀로로, 겨울왕국 등의 인기 애니메이션 모음을 구성했다.

최근 2040세대 중심의 주문형비디오(VOD) '몰아보기' 시청패턴을 배려한 전용관도 눈길을 끈다. 인기리에 종영된 외국 드라마들을 △'해외드라마 몰아보기' 전용관에서 첫 회부터 마지막회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J헬로비전은 특히 긴 연휴 기간 동안 '미드(미국 드라마)' 마니아들의 VOD 이용률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양의 해를 맞이해 실제로 양띠 스타들이 출연하는 콘텐츠도 따로 찾아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명량, 해적 등을 볼 수 있는 '역대급 흥행작' △삼시세끼, 한식대첩 같은 이른 바 '쿡(cook)방'을 한데 묶은 '설날에 뭐 먹지' △골프·낚시·당구 관련 콘텐츠 모음 등 총 16개의 테마로 1000여 편의 VOD를 이번 설 특집관에서 서비스한다.

이준영 CJ헬로비전 운영총괄은 "케이블TV는 '가족형 미디어'를 추구하는 만큼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특히 올해는 클라우드 방송이 도입됨에 따라 시의 적절한 가족 중심의 특집관 구성과 프로모션 혜택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봄이 기자 (bom22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장봄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