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모모랜드, 모바일 게임 ‘KAMP:FPS’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입력 2020.10.30 16:41 수정 2020.10.30 16:42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

걸그룹 모모랜드가 신작 FPS 게임 ‘KAMP:FPS’(캠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30일 오후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 KAMP Global(캠프 글로벌)은 “모모랜드가 자사의 하반기 기대작 ‘KAMP:FPS’(캠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모모랜드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열정이 대중들에게 게임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고 오는 31일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활약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모모랜드는 31일 ‘KAMP:FPS’(캠프)’ 게임 출시 프로모션 행사인 온라인 콘서트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펼친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모모랜드의 다양한 히트곡을 즐길 수 있는 무대와 ‘KAMP:FPS(캠프)’ 소개, 게임 시연 등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별히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위해 모모랜드는 지난 2018년 발매한 ‘Same Same’ 무대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모모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알린 ‘KAMP:FPS’(캠프)는 캐주얼 슈팅 FPS 장르의 게임으로 빠르고 시원한 대련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재미를 전한다. 특히 스타그랩, 배틀로얄, 크라운, 빅보스 등 4가지의 게임 모드를 플레이어들이 선택해 실시간 대전을 플레이할 수 있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 개발사인 KAMP Global은 지난해 KAMP 싱가포르 2019(KAMP Singapore 2019)를 개최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로 하성운, 알렉사, 청하, 손승연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현지에 소개했다. 특히 KAMP Global은 올해 국내 대표 게임 페스티벌인 ‘지스타 2020’의 타이틀 스폰서로 나서 온택트 페스티벌 분야를 맡는다.


KAMP의 Tim Kim 대표는 “그동안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형태의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을 준비했으며, e-스포츠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장르의 게임도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려 한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