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에 발발한 코로나19는 여전히 우리 생활에 불안감을 조성하고 있다. 최근 정부의 거리두기 방침이 완화되었으나, 많은 이들이 심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많이 위축된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안정적인 족발창업 브랜드로 잘 알려진 ‘육감만족’에서 전국 100여 곳의 가맹점에 허브 아로마 마스크 각 300매, 덴탈마스크 각 100매 총 400매를 지원하며 가맹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족발프랜차이즈 관계자는 “현재 심적으로 많이 힘들어하실 가맹점주분들을 위하여 작게나마 위로가 되고자 마스크를 준비했다. 각종 매체에서 소개된 바 있는 3중 필터 허브 아로마 마스크로 아로마 리프레쉬 오일 원료의 특허 등록이 되어 있는 국내 포천 허브 아일랜드에서 제작됐다. 항바이러스 공기 정화와 쿨링감, 릴렉싱 효과, 안전 및 자가 검사를 모두 완료했으며 3D 형식의 입체적인 구조로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한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정담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 육감만족은 이러한 선행 외에 평소에도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상생하며 win-win 할 수 있는 경영구조로 운영하면서 이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공급이 원활할 수 있도록 물량 확보는 물론이며, 대량생산을 통해 가맹점 납품가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맞췄다. 더불어 손이 많이 가는 양념류 역시 레시피를 표준화하여 간편한 조리가 가능해 단순해진 주방 오퍼레이션으로 인건비까지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맹점의 수익을 높이기 위해 홀뿐만 아니라 배달과 포장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운영하여 추가적인 매출을 창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매장 운영 시간 및 홀 이용이 제한적인 요즘에도 비교적 큰 타격이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해당 족발체인점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사랑받을 수 있는 족발이란 대중성을 갖춘 창업아이템과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지원으로 예비창업주들과 업종변경창업주들에게 안정적인 족발창업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족발집창업 및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육감만족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