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뽕숭아 학당' 임영웅, '미스트롯2' 개인기 수업서 댄스로 반전매력 예고


입력 2021.03.24 21:00 수정 2021.03.24 13:54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뽕숭아학당’에 ‘미스트롯2’ 주인공들이 뜬다.


24일 오후 방송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서는 트롯맨들이 후배 ‘미스트롯2’ 6(이하 미6)와 예능 적응을 위한 특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오리엔테이션에는 깜짝 손님도 등장한다.


무엇보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은 예능 초보 후배들에게 선배미를 과시하며 예능 고수가 되기 위한 꿀팁을 속속들이 전했다. 트롯맨들은 ‘카메라와 아이 콘택트하기’부터 단 하나뿐인 ‘엔딩 포즈’까지 자기 소개 비법을 공유한다.


이어진 개인기 수업에서 임영웅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는 정반대로 ‘삐걱삐걱’ 어깨 댄스를 선보이며 반전매력을 발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후 본격적으로 진행된 예능 수업에서는 트롯 선후배들의 아찔하고 짜릿한 ‘지압판 대환장파티’가 열린다.


그런가 하면 ‘뽕숭아학당’과 ‘미스트롯2’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한 ‘미스트롯2’의 깜짝 축하 무대가 펼쳐친다.


제작진 측 “예능 초보 ‘미스트롯2’ 6명의 신선한 모습과 함께 예능 선배 트롯맨 6인의 다양한 매력들이 환상적인 시너지를 이뤄 큰 즐거움을 터트릴 것”이라며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된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2’의 특별 예능 수업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오후 10시 방송.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