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休)·물(水)·빛(光) 등 다양한 여름 즐길거리로 무더위 타파
트로피컬 판타지 가든서 힐링·휴식...슈팅 워터펀등 워터 콘텐츠
반짝반짝 반딧불이 불빛 향연으로 여름밤 낭만 감성 더해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한승환)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올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썸머 워터펀(Summer Water Fun)' 콘텐츠를 18일부터 다채롭게 선보인다.
해외 휴양지 컨셉으로 꾸며진 환상적인 여름 테마정원부터 시원한 워터 콘텐츠는 물론 반짝반짝 반딧불이 불빛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린다.
먼저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한 이국적인 풍광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름 테마정원을 선보인다.
에버랜드 대표 정원인 약 1만㎡(3000평) 규모의 포시즌스가든은 여름의 시작과 함께 오는 18일부터 야자나무·콜로카시아·바나나 등 거대한 잎을 가진 대형 열대식물들이 가득한 '트로피컬 판타지 가든'으로 변신한다.
대형 열대식물 뿐만 아니라 칸나·안젤로니아·코레우스 등 트로피컬 판타지 가든 만의 청량함을 더욱 생생하게 채워 줄 여름꽃들도 형형색색으로 풍성하게 선보인다.
또 플라워 보트, 새장 화분, 컬러 아크릴 등 다양한 포토스팟이 연출되고 파라솔·데이베드·비치체어 등 휴게 공간이 가든 곳곳에 마련돼 시원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길이 24미터, 높이 11미터의 발광다이오드(LED) 대형 스크린에는 파도가 치고 야자수가 바람에 흔들리는 시원한 여름 바다 영상이 상영돼 트로피컬 판타지 가든과 함께 마치 해외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귀여운 판다 조형물이 가득한 '판다 빌리지'에는 여름을 맞아 공 굴리기, 링 던지기 등 판다 컨셉의 대형 카니발 게임과 보드게임존을 마련했으며 시원하게 물을 내뿜는 물풍기와 파라솔, 의자 등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물을 테마로 한 워터 콘텐츠들도 다양하게 선보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린다.
야외 카니발광장에서는 오는 18일부터 초대형 워터쇼 '슈팅 워터펀'이 매일 2회씩 펼쳐진다. 더위를 몰고 온 밤밤 군단에 맞서 워터플래닛을 지킨다는 스토리로 진행되는 슈팅 워터펀은 약 30분간의 공연 시간 내내 사방에서 시원하게 물이 쏟아진다.
공연 후에는 일렉트로댄스뮤직(EDM) 음악에 맞춰 신나는 물총싸움도 즐길 수 있다. 슈팅 워터펀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우비와 물총 준비는 필수다.
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분수 명소인 장미성 지역에 워터캐논을 대폭 보강해 올해부터 워터 뮤직쇼 '뮤직 워터 밤(BaMM)'을 새롭게 선보인다.
낮 12시30분부터 저녁 7시30분까지 매시 30분에 진행되는 워터 뮤직쇼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분수와 워터캐논 등에서 약 5분간 시원하게 물이 쏟아져 슈팅 워터펀 공연의 진한 여운을 이어 갈 수 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여름 더위를 시원하고 짜릿하게 날려 버리고 싶다면 썬더폴스와 아마존익스프레스 등 온 몸을 적시는 워터 어트랙션을 타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또 트로피컬 컨셉으로 새롭게 변신한 포시즌스가든 주변은 밤이 되면 반짝이는 반딧불이 불빛 조명으로 가득한 환상적인 모습으로 변신해 여름 밤의 낭만적인 감성을 더한다.
레이저 조명을 활용해 진짜 반딧불이가 있는 것 같이 생생하게 연출하며 LED 대형 스크린에도 날아다니는 반딧불이 영상이 상영된다.
반짝반짝 빛나는 반딧불이 불빛 연출은 오는 18일부터 매일 일몰부터 폐장시까지 펼쳐지며 진짜 살아 있는 반딧불이 생태 체험은 7월 중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에버랜드는 입장 시 QR코드를 활용한 방문자 등록과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를 의무화하고 있으며 손소독제를 곳곳에 비치하고 시설물 소독과 방역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버랜드는 여름을 주제로 남녀노소 고객 누구나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여름방학 상상 그림일기 자랑대회'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꿈꾸는 최고의 여름 방학, 휴가, 일상 등의 모습을 간단한 그림일기 형태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방법도 간단해 자유롭게 그린 그림일기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 자랑하고 그 게시물 링크를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그림일기 양식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는 응모자 중 120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이용권·기념품·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하며 우수작을 모아 7월말부터 포시즌스가든 LED 대형 스크린에 상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