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버거스올마이티, ‘슈퍼뱀버거 챌린지’ 실시… “성공 시 1년간 햄버거 무료”수제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버거스올마이티(대표 강태욱)’가 ‘슈퍼뱀버거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버거스올마이티 본점에서만 단독 진행된다. 일일 5개 예약으로 한정 판매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 도전 비용은 3만원대다.
슈퍼뱀버거 챌린지 미션은 제한 시간 30분 동안 햄버거 2.5kg, 패티 1kg, 감자튀김 3인분을 모두 먹으면 성공이다. 미션을 성공한 고객에게는 도전 비용 전액 환불과 함께 1년 햄버거 무료 식사권 혜택을 제공한다.
버거스올마이티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먹는 재미와 도전하는 재미를 주고자 ‘슈퍼뱀버거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스올마이티는 차별화된 수제버거를 만들기 위해 100% 호주산 와규 소고기 패티, 화학첨가제 없는 건강한 빵을 사용하는 등 올바른 고집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창원과 울산, 대구, 서울 등 각 지역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 중이며, 지점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