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트렌비, 프랑스·일본 물류센터 설립…평균 배송 최대 3일로 단축


입력 2021.11.18 09:24 수정 2021.11.18 08:2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트렌비

트렌비는 글로벌 명품 대국 프랑스와 일본의 해외지사 설립 완료에 이어 추가로 물류센터를 설립하며 글로벌 유통체인 구축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트렌비는 프랑스와 일본을 포함해 영국, 미국, 독일, 이탈리아 총 6개국에 해외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오픈을 앞둔 프랑스와 일본 물류센터는 영국, 미국, 독일, 이탈리아, 한국에 이어 국내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물류센터다.


국내 명품 플랫폼 중 유일하게 해외지사 및 국내외 물류 인프라를 보유 및 운영하고 있는 트렌비는 우수한 제품 소싱 역량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와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 가고 있다.


특히 글로벌 주요 명품 쇼핑 거점에 위치한 해외지사를 통해 각국에서만 판매되는 희소성 높은 브랜드 제품, 늘어나는 수요를 감당하기 힘든 인기 브랜드 제품 등을 전방위적으로 확보하고 있다. 이렇게 확보된 제품들을 자체 물류센터를 통해 절감된 배송 기간과 비용으로 제공되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명품 쇼핑 환경을 제시한다.


또한 해외지사 및 물류센터 운영으로 타사 대비 경쟁력을 차별화하고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누구나 입점해서 판매하고 사전 검수를 별도로 진행하지 않는 오픈마켓 형태로 운영되는 타 온라인 명품 플랫폼과 달리 해외 글로벌 명품을 해외에서 직접 바잉, 직접 정품 검수 진행, 직접 배송하는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종현 트렌비 오퍼레이션 총괄은 “이번 프랑스와 일본 물류센터는 해외지사 설립 완료 후 추가로 오픈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전 세계를 보다 빠르게 연결시키는 글로벌 유통체인을 한층 강화했다”며 “이로써 평균 2주 가량 소요되는 배송 기간을 최대 3일로 단축시키고 물류비용도 대폭 축소시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온라인 명품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트렌비의 핵심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1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dkdnjsl 2021.11.26  10:22
    트렌비는 글로벌 명품 대국 프랑스와 일본의 해외지사 설립 완료에 이어 추가로 물류센터를 설립하며 글로벌 유통체인 구축에 힘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시는 기업에게 감사의 말씀 드리며 응원하겠습니다.
    0
    0
1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