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역대급 세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캐치패션의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마련한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 최대 80% 할인가로 구매하는 동시에 구매 금액의 25%까지 캐시백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적립된 캐시백은 일반적으로 현금으로 돌려받기까지 90일 이상 소요되는 타 플랫폼들과 달리 가장 빠른 45일만에 현금으로 입금된다.
캐치패션은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파페치, 네타포르테 등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해외 유명 명품 플랫폼 40여곳의 참여로 역대급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 전 파트너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럭셔리 패션·잡화·리빙·키즈 등 전체 카테고리 상품 대상이며,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캐치패션은 상품 구매 시 두 가지 방법으로 결제 가능하다. 이동 후 구매는 캐치패션을 경유해 공식 파트너사의 채널에 접속해 직접 결제할 수 있다.
캐치구매는 모바일 앱 내에서 간편하게 결제(인앱결제)할 수 있다. 선호 방식에 따라 결제를 마친 상품은 공식 파트너사로부터 직접 배송된다.
행사 기간 동안 캐치패션에서 이동 후 구매 방법을 통해 파트너사 페이지에 접속하고 럭셔리 상품을 구매 시 한ID당 추가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첫 구매와 카드사 혜택을 중복 적용해 최대 25% 캐시백을 지급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 중인 ‘친구 초대’, ‘캐치패션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에서는 친구 추천 참여 시 추천인과 친구 모두 1회 당 각각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가입한 친구가 캐치패션에서 첫 결제를 하면 각각 상품 가격의 5%씩 추가 포인트가 쌓인다. 여기에 친구는 3만 포인트가 더 주어진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해외직구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 및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글로벌 파트너사와 함께 연중 가장 매력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100%공식 명품 제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연계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까지 더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