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최대 5만 포인트 결제
현대카드가 13일 봄 시즌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과 패션 브랜드, 호텔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대규모 M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용 금액의 최대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GSSHOP. 현대Hmall, CJ ONSTYLE 등에서 이용 금액의 최대 2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건당 최대 5만 M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연말까지 매월 1일 티몬에서 이용 금액의 최대 50%를 3만 M포인트 한도 내에서 결제할 수도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는 패션 아이템, 호텔 숙박권 등 고객의 풍요로운 여가생활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내달 31일까지 폴로 랄프 로렌의 S/S 신상 패션 아이템을 M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뉴 스프링 컬렉션을 진행한다.
또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 기획전을 열고 메리어트, 쉐라톤, 알로프트 등 메리어트 계열 호텔 숙박권과 레스토랑 이용권을 판매한다.
디즈니+의 콘텐츠 구독권 및 다양한 굿즈도 M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다. 오는 18일 M포인트몰 내에 디즈니+브랜드관을 열고 디즈니+ 이용권과 어벤져스, 미키마우스, 토이스토리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함께 판매한다. 결제 금액의 최대 10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더 다양한 사용처를 발굴해 고객의 소비 라이프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