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는 19일 오프라인 진행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광화문WM은 오는 19일 오후 3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세종문화회관 세종예술아카데미 서클홀에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 박연주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나와 '글로벌 전기차·자율주행 업황 점검'을 주제로 강의한다.
선착순 신청인원 50명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신청은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광화문WM으로 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헤리티지 담은 '유행화장' 프로젝트 전개
아모레퍼시픽은 1945년 창립 이후 77년간 쌓아온 뷰티 헤리티지를 담은 콘텐츠 프로젝트 ‘유행화장’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에서 주도한 유행화장은 아모레퍼시픽이 오랜 기간 축적해온 방대한 뷰티 자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요즘 시대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콘텐츠로 풀어낸 프로젝트다.각 시대별 화장을 통해 여성들이 자신을 어떻게 사랑해 왔는지 되돌아보고 그 시대의 얼굴을 발견할 수 있다는 사실에 주목했다. 또한 이를 통해 각 시대를 살아간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전하겠다는 메시지도 담았다.이번 프로젝트의 대…
티몬, 중기유통센터와 '착한 소비' 동참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티몬은 오는 31일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착한 소비에 동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티몬 내 중소기업유통센터 입점을 기념해 준비한 행사로 전국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모아 소개하는 ‘가치있는 소비 가치삽시다’ 기획전의 일환으로 마련됐다.경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획전 진열 상품을 비롯해 가치삽시다 로고가 표시된 상품을 최종 결제 금액 기준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구매하는 횟수만큼 최대 10회까지 중복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당첨은 불가하…
효린 세 번째 미니앨범 'ICE' 첫 공개하는 효린
걸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이 18일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효린 세 번째 미니앨범 'ICE' 컴백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NO THANKS'를 선보이고 있다.
윤상현 "헌재, 4일 '尹 탄핵 선고'…민주당 행태보며 기일 정한 것"
한화, 3세 승계 완성했지만...‘유증 연계’ 꼬리표는 숙제
[단독] 쌀 수급 조절 ‘빈 수레 요란’…벼 재배면적 감축 목표치 20%도 못 미쳐
알바하는 전처 찾아가더니…불 지르고 살해한 30대男, 그 후
"저 애 없었으면 다 죽었을 거다" 산불에 노인들 업고 뛴 외국인
최여진, 예비남편 전처까지 나섰지만 “할리우드” vs “뭔 상관”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 김승연 회장 세 아들에게 증여…한화그룹株 일제히 강세
· 남부경협株, 트럼프 "김정은과 뭔가 할 것" 발언에 ‘오름세’
· 삼성전자, 공매도 첫날 ‘6만전자’ 반납
· 트럼프 "휴전합의 안 하면 러 석유에 관세" …석유株, 동반 강세
· 공매도 첫날 타깃된 2차전지주…LG엔솔·SK이노 급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