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식사 대용 끼니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기존 찰밥바에 100% 식물성 단백질 함유로 영양까지 챙긴 ‘단백질 찰밥바 흑임자’를 선보였다.
청년떡집이 새롭게 출시한 ‘단백질 찰밥바 흑임자’는 국내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한 ‘우리 한 끼’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바쁜 아침에 식사를 거르는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끼니 대용 떡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기존 찰밥바에 100% 식물성 단백질을 더하며 ‘아침식사족’의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단백질 찰밥바 흑임자’는 국내산 찹쌀을 쪄서 만든 쫄깃한 찰밥바에 흑임자 베이스로 담백한 맛과 고소한 향이 특징이다.
특히 100% 식물성 단백질(6.3%) 함유로 언제 먹어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고, 포만감도 높아 먹거리에 예민한 ‘다이어트족’에게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다.
이 밖에도 풍부한 불포화지방산으로 두뇌 건강과 피부에 좋은 호두와 아몬드, 변비에 좋은 해바라기 씨앗까지 3가지 견과류를 채워 영양까지 알차게 보강했다.
제품 구성은 총 중량 360g에 6개입이며, 먹기 좋게 개별 포장해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또 한 끼를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 ‘갓성비 식사’로서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청년떡집 이소영 브랜드 매니저는 “바쁜 일상 속에 영양가 있는 식사를 준비하기 어려웠던 학생과 직장인부터 칼로리에 예민한 다이어트족까지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끼니 대용 먹거리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100%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된 청년떡집의 첫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비건족들을 위한 라인업 확장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