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그린파크, 왕숙천 산책로 품은 주거형 오피스텔
‘남양주 진접 성원상떼빌 더플러스’ 인근에는 대형공원인 에버그린파크가 위치한다. 남양주시에 따르면 에버그린파크는 조성 면적 16만3,881㎡로 남양주시 내 근린공원 중 가장 큰 규모다. 공원내 조경시설(동굴폭포, 인공폭포, 실개천 폭포), 조합놀이대, 인라인스케이트장, 풋살구장, 진접푸른숲도서관, 사계절 썰매장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돼있다.
또, 단지 바로 앞에 흐르고 있는 왕숙천이 산책로가 도보권에 있어 가벼운 산책이 가능할 전망이다. 산책로를 따라 북측으로 이동하면 부평생태습지가 위치하며 남쪽으로 이동시에는 밤섬 유원지가 있어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 주변 형성된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장현초(병설유치원 포함) 안심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화봉초·풍양중·진접고 등 다수의 학교가 위치해 있다. 도보권에 청소년 복합센터 ‘펀그라운드 진접’이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시설은 지난 6월 남양주시 주관으로 개관했으며 ‘언더 그라운드’(교류, 조별과제 등), ‘온 그라운드’(힐링 공간), ‘오버 그라운드’(방과 후 아카데미 운영)와 같은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또한 ‘남양주 진접 성원상떼빌 더플러스’ 인근 생활인프라 역시 훌륭하다. 홈플러스 진접점, 이마트오남역점, 진접농협하나로마트, 현대병원 등이 가깝고 진접읍주민자치센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진접체육문화센터 등의 공공·문화시설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남양주 진접 성원상떼빌 더 플러스’는 오피스텔인 만큼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계약금 10%만 내면 입주시까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통해 부담도 최소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