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인우, 데뷔 후 첫 팬 미팅 성료…"팬 분들과 다시 만나고 싶다"


입력 2022.10.11 09:13 수정 2022.10.11 09:13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이번 팬 미팅을 통해 팬분들에게 큰 에너지를 얻어"

배우 나인우가 데뷔 후 첫 팬 미팅으로 팬들과 직접 만났다.


지난 9일 나인우의 첫 팬 미팅 '2022 NA INWOO FIRST FAN MEETING [My Everything] in Thailand'가 태국 'Search Studio'에서 개최됐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인우는 존박의 '철부지'를 가창하며 팬 미팅 무대에 등장했다. 노래를 끝낸 후 나인우는 태국어와 한국어로 팬들에게 첫인사를 건넸다. 이어 나인우는 '애교 표현 Q&A'를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애교 있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가갔다.


또 나인우는 코너를 진행하는 중에 마이클 잭슨의 'Billie Jean'에 맞춰서 문 워크를 보여주는 등 팬 미팅에서만 볼 수 있는 개인기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두 번째 챕터인 'ROMANTIC GUY'에서는 기타 연주도 서노였다. 나인우는 'Top Gun'의 'Anthem'을 진지하게 연주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나인우는 댄스 챌린지, K-POP 댄스 코너에 이어 직접 팬들을 추첨하여 무대 위에서 팬들과 함께 그동안 나인우가 연기했던 명장면들을 재연하는 등 다채로운 코너들로 120분을 꽉 채웠다.


나인우는 팬 미팅을 마친 후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직도 팬 미팅을 개최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이번 팬 미팅을 통해 팬 분들이 저를 많이 좋아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다는 걸 많이 느꼈다"라며 "이번 팬 미팅을 통해 팬분들에게 큰 에너지를 얻었고, 또 기회가 된다면 팬분들과 함께하고 싶다"라고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