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선호 영역 할인 혜택
KB국민카드가 다양한 생활편의 영역에서 월간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KB국민 노리(nori)2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커피, 편의점, 배달 등 10개 업종에서 할인 받는 일상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KB Pay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KB Pay 혜택’형 카드와 해외 가맹점 이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Global 혜택’형 카드 중 선택해 발급 가능하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일상 혜택은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10% ▲모바일(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10% ▲문화(인터파크티켓) 10%, ▲뷰티(올리브영, 미용실 업종) 5% 등 할인을 제공한다.
선택형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추가로 제공된다. KB Pay 혜택형은 KB Pay 온·오프라인 결제 시 2% 추가 할인, Global 혜택 형은 해외 가맹점 이용 시 2% 할인, 세계 공항라운지(더라운지멤버스) 연 1회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KB Pay 혜택형의 경우, 기본으로 제공되는 일상 혜택과 중복 적용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마스터(Master) 브랜드로 발급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022~2023 유럽챔피언스리그 경기 관람 풀패키지(항공기, 숙박 일체 포함)를 증정하며, 비자(Visa) 브랜드로 발급 시 2023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경기 관람 풀패키지(항공기, 숙박 일체 포함)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증정한다.
또, 카드를 발급한 신규 회원에게는 2만원 캐시백도 제공하며, 노리2 출시 축하 메시지 행사에 참여한 발급 고객 전원에게 1000원 모바일 해피콘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혜택과 디자인을 통해 최고의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