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가 중독성 넘치는 2022년 하반기 새로운 TVCF 광고를 공개했다. 금번 새롭게 공개한 밀크티의 신규 광고 콘셉트는 '다다다 모두 다 밀크T'로 초등부터 중학, 고등까지 전 학년 전과목 연계 학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과 업계에서는 누구나 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4세부터 5세, 6세 유아학습지 서비스인 '밀크T아이' 광고도 별도로 공개됐다. 이 광고에는 귀여운 아이들이 밀크티아이로 즐기면서 노는 모습이 담겼으며 역시나 유아의 눈높이에 맞춘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번 광고에 등장하는 가사처럼 밀크티는 학교 성적 향상은 물론 영어와 수학을 수준별로 맞춰주는 AI 맞춤학습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올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양질의 스마트학습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우수 강사진의 과목별 학교 강의부터 AI학습 콘텐츠, 체험 콘텐츠, 최상위권을 위한 대치동 학습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1:1 초밀착 시스템으로 학습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학년 전담제 시스템을 도입해 정밀하게 학습 분석을 하고 개인 맞춤 스케줄링과 자기주도학습 전문가의 하루 1시간 패턴학습 코칭 학습 동기프로그램(포인트) 제도도 스마트학습 밀크T가 가지고 있는 장점으로 꼽힌다.
실제 이용자 지표도 긍정적이다. 밀크티의 누적 학습생은 올해 7월 기준으로 107만 명을 넘겼고, 콘텐츠 만족도는 99.5%를 기록했다. 추천 가입자 역시 240% 증가했고, 학습생 5명 중 4명이 학습 연장을 진행하고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T가 새롭게 공개한 광고는 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