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신명품 브랜드 가니를 집중 조명한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고 연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자사 플랫폼의 ‘매거진’ 기능을 강화하고 신명품 발굴 및 소개에 힘쓰고 있다. 이에 머스트잇은 신명품 가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하고자 머스트잇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가니 걸(GANNI Girl)’ 스타일 화보와 매거진 콘텐츠를 기획했다.
머스트잇은 당당하면서 멋지고 활기찬 에너지의 가니 걸을 표현하기 위해 ▲BRAVE(용감한) ▲HEALTHY(건강한) ▲SMILE(웃음) ▲LOVE(사랑)네 가지 주제로 화보를 촬영했다.
매거진 콘텐츠는 남성 패션 잡지 ‘아레나’의 피쳐 디렉터 박찬용 에디터가 소개하는 가니의 브랜드 히스토리 '가니, 오늘의 쿨'과 인플루언서 7인이 제안하는 가니 스타일링 '하우 투 웨어[가니]'>를 준비했다.
화보와 매거진에 소개된 가니 제품은 콘텐츠 공개와 함께 진행하는 가니 기획전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머스트잇이 매거진 콘텐츠와 연계한 두 번째 기획전으로, 가니의 2023 SS시즌 제품과 지난 시즌 인기 제품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이번 콘텐츠를 통해 가니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길 바란다”며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창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