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위에 머무르다’라는 슬로건으로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레지던스 시설 ‘더헤븐 아일랜드리조트’(회장 권모세)가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겨냥해 짧은 여행조차 특별하게 만들어줄 ‘선셋 인디 오션 (Sunset In the Ocean)’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선셋 인디 오션’ 패키지는 대륙별 최고의 골프리조트를 선정하는 ‘골프다이제스트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베스트 골프리조트 인 아시아’ 후보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출시됐으며, 로얄 스위트(Royal Suite)와 스위트(Suite) 두 가지 객실 타입으로 구성된다.
새롭게 런칭한 ‘더헤븐 아일랜드리조트’ 객실에서의 럭셔리한 하루 숙박과 카페테리아에서의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를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다.
또한, 통창을 통해 골프코스의 싱그러움을 즐길 수 있는 인도어 풀, 일상의 피로를 풀어줄 핀란드식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짧은 여행조차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줄 로맨틱한 포인트인 2022 KWC 대상에 빛나는 ‘로스바스코스 로제’ 와인과 ‘드라이 플라워’가 룸 세팅으로 제공된다.
기분 좋은 투숙을 시작하게 만들어줄 웰컴 드링크와 여유롭게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는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도 잊지 말고 챙겨야 할 알찬 구성이다.
더헤븐 아일랜드리조트 브랜딩 담당자는 “주 5일제가 일반화되고 숙소 자체가 여행지가 되는 여행의 패러다임이 정착화된 시점에서 일상에서 벗어나는 가볍고 짧은 여행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라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서해의 바다와 눈이 시리도록 푸르른 골프 코스를 가득 담을 수 있는 오션뷰 인피니티풀에서의 이국적인 노을 풍경은 올 여름 핫 플레이스가 되기에 충분하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패키지를 네이버 예약으로 구매하면 체크인 시 아일랜드리조트 시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