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강인 vs 호날두’ 맞대결 성사될까…중계는 어디?


입력 2023.07.17 10:31 수정 2023.07.17 10:45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파리 생제르맹 친선경기, SBS스포츠 TV 단독 생중계

프랑스 최고 명문 파리 생제르맹에 입단한 이강인. ⓒ PSG SNS

이강인의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이 친선경기에 나선다.


SBS스포츠는 7월 25(화)부터 8월1일(화)까지 일본에서 열리는 파리 생제르맹의 프리 시즌 전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는 이강인이 시즌 개막에 앞서 네이마르, 킬리안 음바페 등 세계적인 스타플레이어 동료들과 호흡을 맞추는 첫 자리이다. 특히, 신임 엔리케 감독이 시즌 전 선수들의 기량을 점검해 보는 프리 시즌에서 이강인을 선발 출전시킬지에 축구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파리 생제르맹은 일본에서 총 3경기를 치른다.


오는 25일(화)엔 오사카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소속돼 있는 사우디 프로 리그 ‘알 나스르’와 첫 경기를 치르고, 이어 28일(금)에는 J리그 명문 ‘세레소 오사카’와, 8월 1일(화)엔 도쿄에서 유럽 챔피언스 리그 준우승팀인 ‘인터밀란’과 맞붙는다.


특히,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소속팀 ‘알 나스르’와의 경기는 이강인이 파리 생제르맹의 유니폼을 입고 뛰는 데뷔전이 될 가능성이 커 많은 축구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스페인 라리가 무대에서 최정상급 활약을 펼친 이강인이 이번 친선경기에서 유럽 전통의 강호 인터밀란을 만나 어떤 플레이를 보여줄 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7일(목)에는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즐비한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 구단 인터밀란과 알 나스르의 클럽 친선 경기가 녹화 중계된다.


파리 생제르맹의 프리시즌 경기는 다년간 리그1 중계 경험을 쌓은 이재형 아나운서와 이황재 해설위원이 맡고, SBS스포츠 유튜브 채널 ‘파리 습제르망’에선 오픈 트레이닝과 경기장 주변의 다양한 비하인드를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