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전문기업 파크론이 기존 온수매트의 걱정거리를 완벽히 해결한 24년형 워셔블 온수매트를 새롭게 출시해 오는 5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고객 전원에게 캠핑매트 증정 및 1+1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4년형 워셔블 온수매트는 알레르기 걱정 없는 알러앤드 원단을 사용, 99.9% 항균처리를 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침구류처럼 통세탁이 가능해 매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매트와 온수통을 연결하는 커넥터 부분을 원터치로 업그레이드해 더 쉽고 빠르게 안전한 사용할 수 있다.
온도조절기(온수통)는 국내산 동력펌프를 사용해 고르고 빠르게 온도를 높여주고 온도조절기의 버튼을 단순화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BLDC 모터를 사용해 내구성은 높이고 소음을 줄였으며, 화재 등의 사고를 방지토록 12가지 자가 진단 기능을 탑재했다.
파크론 관계자는 이외에도 9월 한달동안 “파크론 몰에서 꿀잠나눔(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1+1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년 치솟는 난방비로 인해 고민이 많던 소비자를 위해 매일 사용해도 하루 약 45원 월 전기요금 1,330원으로 편안하고 따뜻한 숙면 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제품 제품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파크론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