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맛과 바삭한 재미를 선사해 파티 스낵으로 제격인 프링글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페스티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2023 페스티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의 파티나 모임이 잦아지는 페스티브 시즌에 맞춰, 대표적인 파티 간식∙스낵인 프링글스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다.
먼저, 프링글스의 가장 대표적인 오리지널과 양파맛에 터지는 폭죽 아래 미스터 피 (Mr P)가 파티 모자를 쓴 디자인의 ‘페스티브 시즌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프링글스는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와인, 맥주, 하이볼 등과 어울리는 짭쪼름하고 바삭한 스낵으로 오감을 충족시켜 페스티브 시즌 재미를 더해준다.
프링글스는 캠페인 일환으로 지상파 및 케이블 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재미있는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은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새해를 기대하는 사람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발코니의 주인공 커플도 시계가 12시 정각을 향하길 기다리는데, 남성이 그만 참지 못하고 프링글스 한 조각을 입에 넣는 순간
‘뚜껑 열면 시작되는 바삭한 파티’에 빠져드는 스토리로 연인과의 로맨틱한 무드와 새해 카운트다운을 놓칠 만큼 ‘멈출 수 없는 맛과 즐거움’을 주는 프링글스를 위트 있게 풀어냈다.
또한, 오는 19일부터 최근 대세 크리에이터로 떠오른 유튜브 채널 및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한 다양한 캠페인 관련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한편, 페스티브 시즌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풍성한 소비자 이벤트를 오는 6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는 ‘페스티브 한정 패키지 구매 이벤트’로 5성급 호텔 숙박권 등 역대급 선물이 주어진다.
패키지에 박힌 QR코드를 찍거나 이벤트 공식 사이트에 접속 해, 캔 뚜껑 안쪽 은색 부분에 적혀 있는 코드를 입력하면 당첨 여부 및 경품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총 1000명에게 ‘신라호텔 숙박권(1등)’,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엠버튼 2(2등)’ 등 총 2100만원 상당의 파티 필수템을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양한 파티와 모임에서 프링글스를 즐기는 모습을 촬영하고, 프링글스가 출시한 ‘페스티브 테마의 GIF 스티커’로 꾸민 뒤 프링글스 공식 계정을 태그 해, 스토리 또는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프링글스 실물 스티커와 신제품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이승은 대리는 “프링글스 뚜껑을 열면 시작되는 경쾌하고 바삭한 소리와 맛이 페스티브 시즌 모든 순간을 더욱 재밌게 만들길 바라며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페스티브 시즌 대표 파티 스낵 프링글스와 ‘한 번 열면 멈출 수 없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