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유춘상씨 별세, 유경오(키움증권 상무)·유경란·유경애(의왕시 주무관)씨 부친상, 이주홍(LG디스플레이 자문)·서태근(대구그린파워 본부장)씨 장인상 = 6일, 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 7호실, 발인 8일, 02-2650-5121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6년 투병 끝 별세
방송인 이상민이 모친상을 당했다.이상민의 모친 임여순 씨는 4일 새벽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임여순 씨는 이상민과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었다. 이후 지난 2018년, 건강 악화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었다.이상민은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모친이 투병 생활 중임을 알리기도 했다. 그는 방송에서 “(어머니의) 병세가 안 좋아지는 걸 6년째 보고 있다”면서 “지금은 날 못 알아보시고 말도 못 하신다”고 말했다.이상민 모친의 빈소는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 세브란스 장례식장 6호실이다. 발인은 오는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할리우드 유명 인사이자 사업가인 킴 카다시안이 특정 부위를 부각시킨 '니플 브라'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카다시안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옷 브랜드 '스킴스'(SKIMS)의 신상인 니플 브라가 31일 출시된다고 알리며 직접 착용한 홍보 영상을 게재했다.영상에서 카다시안은 "지구의 온도는 점점 더 뜨거워지고 해수면은 상승하고 빙하는 녹고 있다"며 "난 과학자는 아니지만 모든 사람이 자기 기술을 이용해서 각자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이어 "이것이 내가 젖꼭지가 달린 새로운 브래지어를 소개하는 …
채팅男 만나러 미국 간 가정주부, 둘 다 싸늘한 주검으로
온라인 채팅을 통해 알고 지낸 미국인 남성을 만나기 위해 미국으로 떠난 중국 여성이 실종 수개월 만에 주검으로 발견됐다.홍성신문 등 중국 매체에 따르면 지난 10월 31일 미국 사막에서 평범한 가정주부였던 중국 광둥성 출신 진팡(金芳·47)씨가 석 달 만에 숨진 채 발견됐다.진 씨는 6개월간 온라인 채팅으로 알고 지낸 미국인 남성 A씨(52)를 만나러 지난 7월 1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행 비행기를 탔다. 미국에서 만난 두 사람이 갑자기 가족과 연락이 끊기면서 가족들은 7월 25일 현지 경찰에 실종 신고했다고 한다.실종 신고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때 남자…고환 이식 믿었다"
전 국가대표 펜싱선수 남현희(42)가 재혼 상대라고 밝혔던 15세 연하 전청조 씨(27)의 논란이 거세지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눈물을 쏟았다.30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모습을 드러낸 남 씨는 "전 씨가 처음에 펜싱을 배우러 올 때 28살 여자라고 소개를 본인이 직접 했다"며 "그냥 꿈 같은 느낌이다"라고 말했다.남 씨는 "가족 같은 친구가 되어 달라길래 그렇게 지냈는데 그 과정에서 본인이 죽을 병에 걸렸다고 시한부라면서 6개월밖에 못 산다고 했다"며 "호흡곤란과 피 토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실제로 약을 먹기도 …
인요한, 중진·친윤에 '불출마' 전화 걸었다…당 지도부는 침묵
"이순신도 죽었기 때문에 영웅된 것""지도부·친윤 누군지 다 알아…결단해야"지도부 "추후 종합적으로 논의" 선 긋기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아주대기술지주회사 자회사 벡스랩이 세계 최대 규모 ICT 전시인 'CES 2025'에서 디지털헬스(Digital Health) 분야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기술(IT)·전자 전시회인 CES는 매년 전 세계의 출품작 가운데 기술성, 디자인, 혁신성이 뛰어난 제품에 대해 혁신상을 선정한다.벡스랩은 아주대 디지털미디어학과 석혜정 교수를 중심으로 심리, 디지털미디어 등 아주대 출신 학생 다섯 명이 주축이 돼 창업한 회사다. 최근 기술보증기금 보증연계투자 대상기업으로 선정돼 3억원의 초기 투자금을 유치…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세라젬, CES 2025 혁신상 6개 수상…2년 연속 쾌거
때려부수고 래커칠까지…동덕여대 피해금액 최대 54억, 변상은 누가?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중고거래 사기꾼, 출소 10개월 만에 또 교도소행
에세이·첫 장편도 억대 선인세…K-북 커지는 영향력
주행 기어 널고 내렸다가…60대 여성, 차량 문에 끼어 사망
대학병원 신생아 집중치료실 화재로 10명 사망…인도서 '참극'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금통위의 기준금리 인하와 후폭풍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선고 생중계 겁내는 좀생이었나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
전기차 화재…"또 벤츠야?"를 "역시 벤츠야!"로 바꾸려면[기자수첩-산업IT]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트럼프 “전기차 보조금 폐지” 보도에…2차전지株 일제히 급락
· 삼성전자, 하루만에 ‘5만전자’ 회복…장 초반 3.6% 강세
· 고려아연, 유상증자 철회 가능성에 강세
· IPO 한파에 ‘새내기주 잔혹사’ 지속…닷밀 상장 첫날 22% 급락
· “5만전자도 위태” 삼성전자, 또 52주 신저가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