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다인X비뮈에트, 글로벌 패션 브랜드 콜라보 화보 공개


입력 2023.12.21 12:30 수정 2023.12.21 12:3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배우 하다인

‘배우 하다인’이 국내 글로벌 패션 브랜드 ‘비뮈에트(BMUET(TE))’와 콜라보 한 패션 화보 및 필름을 21일 공개했다.


비뮈에트(BMUET(TE))는 디자이너 서병문과 엄지나가 런던에서 론칭한 디자이너 레이블로, 세계 4대 패션 위크 중 하나인 ‘런던 패션 위크’ 무대에 오른 바 있다. 비뮈에트는 ‘헝거 게임’을 비롯한 할리우드 영화 의상 제작과 피티 우오모, 울마크 프라이즈, 패션 아시아 홍콩 등 유수의 글로벌 프로젝트에 선정되며 한국을 넘어 유럽 및 미주, 아시아에서 인지도를 넓혀 나가고 있다.


하다인은 그동안 ‘뉴 노멀’이 초청된 세계 17개의 국제영화제를 통해 해외에서부터 연기에 대한 극찬을 받아 왔으며, 국내 개봉 후에도 영화를 본 사람들은 하다인에게 ‘충무로 루키의 발견’이라는 반응과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배우’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을 통해서는 영화 속 모습과 정반대의 청순하고 밝은 매력과 더불어 하다인 배우의 수준급 액션 실력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화보 속에 하다인은 비뮈에트의 세련된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 낸 모습으로 영화 ‘뉴 노멀’에서 열연한 뮤지션 연진 캐릭터와 또 다른 고급스러우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을 뽐내며 ‘멋쁨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배우 하다인이 강렬한 데뷔를 치룬 ‘뉴 노멀'은 2024년 1월부터 일본, 미국, 캐나다, 싱가폴, 대만, 인도네시아 등 세계 24개국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의 VOD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