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투어, 길 위의 모험가 위한 '아시아 트레킹 여행' 출시


입력 2024.01.08 18:02 수정 2024.01.08 18:0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말레이시아 키나발루산.ⓒ하나투어

하나투어는 길 위의 모험가인 트레킹 마니아들을 설레게 하는 ‘트레킹 인 아시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트레킹 초보자부터 트레킹 마니아까지 웅장한 자연 속 모험과 여유를 좋아하는 누구나 아시아 대표 트레킹 명소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트레킹 여행이라는 테마에 걸맞게 트레킹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전문가 동반, 등정서 증정, 의료 지원 서비스 등 일정부터 안전까지 전반에 걸쳐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진정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도전의 상징, 네팔 히말라야 안나프루나 베이스캠프(4135m) ▲동남아 최고봉, 말레이시아 키나발루산(4095m) ▲다양한 고산의 집합소, 대만 합환산(3416m), 옥산(3952m), 설산(3886m) ▲구름 속 하이킹, 베트남 판시판산(3143m) 등의 아시아 고산을 트레킹하고 근교를 여행하는 상품이다.


고산 트레킹 입문자에게는 말레이시아 키나발루산 트레킹을 추천한다. 4000m급 고산을 가장 가깝게 만날 수 있고 트레킹 후에는 아름다운 산호섬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어 동남아 BEST 트레킹 상품이다. 중, 고급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를 추천한다.


상품에 따라서는 선택관광 또는 쇼핑센터 방문 등의 일정을 제외하고 오로지 트레킹에만 집중할 수 있는 일정을 구성했고, 트레킹 여행 특성에 맞춰 긴급상황을 대비하는 안심여행서비스 ‘SAFETY&JOY’와 해외 긴급 의료지원 서비스 ‘어시스트카드’도 지원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단순한 관광지 중심의 여행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정신적, 신체적 여유를 찾는 트레킹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며 “신년을 맞아 해외 고산 등반이라는 꿈과 목표를 실현하고 싶은 트레킹 마니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