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규모 브랜드 어워즈인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22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올해 시상식에는 19만여명의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약 245만건의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궁중비책은 베이비케어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궁중비책은 2008년 조선 왕실 원자 피부 보양법에 현대 과학의 기술력을 결합해 탄생한 특허 성분 ‘로얄오지콤플렉스™’가 함유된 프리뮨 라인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영유아와 민감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궁중비책을 대표하는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뮨은 특허 성분 로얄오지콤플렉스™를 바탕으로 여린 아기 피부에 최적화된 효능을 제공한다. 또한 식약처 및 EU가 지정한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식품첨가물 기준에 부합하는 향을 사용했으며,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알러젠 프리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글로벌 수준의 품질 테스트를 완료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국내외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며 사랑받아온 노력이 베이비케어 부문 1위 수상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해 영유아 브랜드 대표 주자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