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28일까지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가 아이돌 그룹 원어스(ONEUS) 합류 소식을 알린 가운데 콘서트의 다채로움을 엿볼 수 있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희노애락’은 인간만이 느낄 수 있는 기쁨, 노여움, 슬픔, 즐거움을 토대로 삶의 뜨거운 열정을 담은 댄스와 댄서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획기적인 콘셉트의 공연이다. 이번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는 사랑을 메인 테마로, 우리의 삶에 사랑과 잊고 있는 감정을 아티스트들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표현한다. 예고 영상에는 “사랑, 우리들의 잊어버린 감정에 대한 이야기”라는 카피와 함께 아티스트들이 보여줄 다채로운 퍼포먼스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즌3에는 아이돌 그룹 원어스가 합류해 사랑을 테마로 원어스만의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는 정상급 아이돌과 댄스 아티스트들이 비트박스 챔피언과 함께 랩과 비트박스로 폭발적인 시너지를 완성할 예정이다. 글로벌 팬덤을 이끄는 그룹 SF9의 메인 댄서 유태양을 비롯, 틴탑의 니엘, 방예담, 오마이걸, 골든차일드의 메인 댄서 김동현, 이채연, 원어스, 비트박스 세계 챔피언 Hiss(BEATPELLA), 허클베리피, 쿤타 등이 참여한다.
한편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는 글로벌 종합예술엔터테인먼트사 아트원 하우스가 기획, 제작한 국내 최초 유일무이의 댄스 콘서트이다. 아트원 하우스는 최근 쇼 뮤지컬 '드림하이'를 제작하여 2023년 제31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뮤지컬 제작상을 수상했으며 희노애락 1, 2에 이어 시즌 3 그리고 ‘드림하이’까지 다양한 퍼포먼스 형태를 창조하며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