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파트 주차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주차 공간이 한정된 아파트 단지에서는 주민들이 주차 공간을 두고 다투는 일이 잦다. 단지 밖에 주차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는 경우도 많다. 이런 상황에서 넉넉한 주차 공간을 갖춘 아파트가 프리미엄 아파트의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정읍 내 최대 주차 대수를 자랑하는 '서희스타힐스'가 1월 그랜드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이 단지는 주민들에게 충분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며,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또한, 주차 시간을 단축시키고, 주차 공간 경쟁을 줄여주는 장점도 있다.
정읍 서희스타힐스는 교통, 환경, 생활 등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프리미엄 아파트로 알려져 있다. 해당 아파트는 1인 가구부터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59㎡, 84A㎡, 84B㎡, 120㎡ 등 4가지 타입으로 제공되어 더욱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변으로는 내장산과 초산의 자연 경관을 누릴 수 있고, 가까운 곳에 정읍 체육트레이닝센터가 오는 6월 개관 예정이라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정읍시장과 정읍남초, 정읍제일고 등이 가까워 생활 인프라와 도보통학 안심학군까지 갖췄다. 이러한 편리한 위치와 원스톱 인프라는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여주는 프리미엄 주거요소로 꼽힌다.
단지 내에는 다채로운 프리미엄 공용 시설이 마련된다. 독서실, 다목적실, 어린이집, 맘스테이션, 스카이라운지,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 센터 등으로 전 연령대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조성되어 단지 내에서도 원스톱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정읍 서희스타힐스는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이며,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