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알리익스프레스, 국내 판매자 모집…입점·판매 수수료 제로


입력 2024.02.07 15:33 수정 2024.02.07 15:3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상품을 판매하는 ‘케이베뉴(K-venue)’에서 함께할 국내 판매자들을 모집하고 입점과 동시에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지속가능한 동반 성장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판매자를 모집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이다. 당분간 시범적으로 운영하면서 초기 파트너사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협력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발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K-Venue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지난해 10월 론칭한 국내 상품 판매 채널로, 국내 브랜드들의 제품을 더 빠른 배송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인지도를 점차 넓혀가고 있다. 현재 LG생활건강, 한국피앤지 등 주요 브랜드가 K-Venue에 입점해 있다. K-Venue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한국에서 직접 무료로 배송되며, 배송 기간은 상품 및 지역마다 상이하지만 대부분 3일 내에 배송된다.


현재 K-Venue에 입점하는 국내 판매자에게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입점수수료와 판매수수료가 면제되며, 이는 K-Venue 입점사 모두에게 적용돼 당분간 지속될 예정이다.


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광군제와 더불어 가장 큰 규모의 프로모션인 3월 ‘애니버서리 세일’에도 바로 참여해 매출 확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는 “한국 시장은 알리익스프레스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시장과 국내 판매자들과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해왔고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국내 파트너들과 협력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알리익스프레스는 K-Venue 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직구 상품 이외에도 일상에서 필요한 다양한 국내 상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