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하는 24 SS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 영상은 모두가 함께 즐기는 레트로를 표현하기 위해 신나는 음악과 댄스를 함께 담았다. 레트로한 비트의 음악과 함께,이에 맞는 안무는 다양한 K-POP 아티스트와 활발한 협업을 펼치고 있는 댄스 크루 ‘Coming Out’의 멤버이자 ‘어때(EO-DDAE)’의 부리더 댄서인 ‘킹키’가 디렉팅을 맡았다.
영상에서 이효리는 이번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벡터 플래시 셋업’을 착용하고 각 장르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댄서 5인(김란, 이태헌, 홍은지, 김보경, 노지혜)과 함께 자유롭고 역동적인 댄스를 보여준다.
캠페인 화보 및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늘 출시하는 벡터 플래시 셋업은 리복의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벡터 로고’를 역동적이고 액티브하게 재해석한 셋업으로, Y2K감성과 고프코어 트렌드를 함께 담은 스타일이 특징이다.
리복 관계자는 “지난해 화제를 모은 펌프 패딩에 이어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하는 두번째 프로젝트로 스타일, 음악, 춤 등 즐길 거리가 한데 어우러진 이번 캠페인을 통해 봄여름 시즌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웨어시장을 공략하고자 한다"며 "오랜 헤리티지를 갖고 있지만 변하지 않는 트렌디함을 보유한 리복과 이효리의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올 한해 매 시즌에 맞게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