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닥어패럴, 2024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 전개


입력 2024.03.19 13:22 수정 2024.03.19 13:2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2024 봄여름 캠페인.ⓒ코닥어패럴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은 2024 봄여름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를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캠페인 슬로건 코닥은 전체이용가는 영화 관람에 연령 제한 없음의 뜻처럼 코닥어패럴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브랜드임을 위트 있게 함축한 것. 이를 통해 필름과 영화 등에 뿌리를 둔 130여년 역사의 코닥 헤리티지도 자연스럽게 부각했다.


단편 영화 같은 영상은 코닥 전체이용가라는 메시지를 보다 명확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호기심을 유발하는 첫 장면부터 후반부 반전 이후 ‘코닥은 전체이용가’라는 멘트가 나오며 핵심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은 총 4편의 옴니버스 형식으로 기획됐다. 없어진 옷을 찾아 헤매는 손녀와 할아버지 이야기를 담은 ‘LOST & FOUND’, 쉐프 같은 손놀림으로 요리하는 아빠의 ‘MY LITTLE BOSS’, 적막을 깨는 전화 한 통을 비장하게 받는 세 청년의 ‘The CALL’ ,누군가를 설레며 기다리는 김나영의 에피소드 ‘MOMENT, STORY, LIFE’이다.


코닥어패럴의 뮤즈 김나영을 비롯해 할아버지와 손녀, 아버지와 딸,세 청년 등 등장인물은 세대를 아우르는 상징인 동시에 누구나 한 번쯤 경험 해봤음 직한 에피소드를 떠올리게 하며 공감대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할아버지와의 소소한 일상을 공유 중인 여행 크리에이터 ‘그래쓰’, 딸과의 재미있는 놀이 영상으로 무려 44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SNS스타 김준남 등 실제 가족이 출연해 스토리에 힘을 더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