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각은 호주산 100% 순혈 와규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정육각이 판매하는 호주산 풀블러드(Full Blood) 와규는 다른 품종과의 교배 이력이 없는 100% 순종 암소로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판매 부위는 등심, 설도, 살치살, 진갈비살 등 4종이며, 등심은 담백한 맛과 지방층이 골고루 섞인 고소한 맛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판매는 이날 오후 1시부터 정육각 웹, 앱 등 온라인몰에서 팝업 형태로 진행된다. 모든 부위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판매는 즉시 종료된다.
특별 판매를 기념해 모든 와규 상품에 대해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중순 1차 팝업 판매 당시 오픈 4시간 만에 매진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성격으로 준비했다. 구매자 대상 설문 결과 재구매 의향이 90% 이상으로 나타났으며, 이번 소비자 반응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해 추후 정식 판매 여부를 논의할 계획이다.
윤현우 정육각 상품전략 총괄은 “연초 신상품 카테고리 확장에 이어 소비자 선택권을 지속 확대하기 위해 기존 한우 라인과 다른 매력의 풀블러드 와규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와규 특판을 필두로 정육각만의 기준과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