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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일본·유럽 인기 상품 최대 60% 할인


입력 2024.04.05 16:31 수정 2024.04.05 16:31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1분기 위메프 직구 거래액 직전분기 대비 408% 상승

거래액 1위 미국·유럽, 판매량 1위 일본

ⓒ위메프

위메프가 5일부터 사흘간 ‘해외쇼핑데이’를 열고 일본, 중국, 동남아는 물론 미국/유럽, 인도 등 전세계 인기 상품 350종을 엄선해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7일까지 운영하는 ‘해외쇼핑데이’는 위메프가 큐텐과 함께 일본, 인도, 미국, 유럽 등 핵심지역의 인기 상품들을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 대표 직구 행사다.


식품은 물론 의류·가전·생필품 등 고객 수요가 높은 품목을 중심으로 상품을 선정하고 가격 경쟁력을 더한 결과, 올해 1분기 위메프 직구 거래액은 직전분기 대비 408% 증가하며 순항 중이다.


지역별 거래액 성장세는 미국/유럽이 884%로 가장 크게 올랐고, 판매량 부문에선 일본이 1위를 차지했다.


상품별로는 △압타밀 분유가 거래액 1위, △일리 커피캡슐이 2만여개 판매되며 판매량 1위에 선정됐다. 이외에도 △애플 아이패드 에어5, △글로벌버전 LG 코드제로, △인도산 100% 코튼 반팔티 등이 큰 관심을 받았다.


위메프는 이번 행사에서, 큐텐에서 판매가 검증된 글로벌 인기 상품들을 ‘쓰리콤보쿠폰’과 함께 전한다.


기본 30% 할인 쿠폰에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25%), 카드사 쿠폰(5%)까지 더해 최대 할인율은 60%에 이른다.


이승욱 위메프 글로벌사업본부장은 “해외여행 중에 만났던 대표 상품들을 ‘해외쇼핑데이’에서 쉽고, 저렴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계속해서 고객의 직구 소비 트렌드를 살피고 소싱, 큐레이션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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