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오리지널 웹예능 ‘식식(食食)한 남매’를 공개하고 첫번째 콜라보의 주인공인 CJ제일제당의 인기 먹거리 초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식식한 남매는 연예인 유민상과 김민경이 티몬의 인기 브랜드 맛집을 찾아 고객들에게 알리는 컨셉의 웹예능이다.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상품을 중점적으로 소구하는 만큼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펀슈머(Fun+Consumer)’를 집중 공략한다는 목표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첫번째 회차에서는 개그맨 유민상과 개그우먼 김민경이 직접 파트너사 CJ제일제당을 방문해 비비고 인기 제품들을 맛보고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또 ‘먹방의 대가’답게 가장 맛있는 ‘K-스트릿’ 푸드 조합을 엄선해 ‘식식한 남매 전용세트’를 선보이고, 티몬에서 단독 구성과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티몬은 이날 단 하루 CJ제일제당 올인데이를 열고 고객들이 많이 찾는 비비고 인기 상품들을 역대급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티몬 단독 구성의 ‘식식한 분식세트’와 ‘식식한 만두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식식한 남매는 CJ제일제당 편을 시작으로 ‘프레시지’ 편, ‘티프레쉬’ 편, ‘농심’ 편을 차례대로 노브레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