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홈치킨 사세, 바삭한 치킨너겟 신제품 선봬


입력 2024.05.07 08:20 수정 2024.05.07 08:2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사세

홈치킨 사세가 맛・식감・영양 3박자 모두 갖춘 신제품 ‘사세 바삭한 치킨너겟’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세 바삭한 치킨너겟’은 단백질이 풍부한 닭다리살을 100% 사용, 올리브오일을 코팅해 고소한 풍미와 촉촉함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튀김옷에 글루텐 함량이 적은 쌀가루를 첨가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특히, 튀김옷을 입힌 닭다리살을 1차로 튀긴 후, 오븐에 한 번 더 구워 내는 2차 과정을 통해 기름기를 쫙 빼, 바삭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사세 바삭한 치킨너겟'은 영양까지 챙겼다. 제품 100g당 단백질 15g이 함유되어 있어 자녀들의 영양간식이나, 건강하고 맛있는 반찬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사세 바삭한 치킨너겟'은 에어프라이어 조리만으로도 고소하고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180℃로 설정된 에어프라이어에 예열 없이 냉동 상태의 제품을 넣고 10~11분만 조리하면 된다.


사세 김상구 B2C본부장은 “'사세 바삭한 치킨너겟'은 건강한 아이들의 영양 간식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식감・영양 3박자 모두 챙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제품 '사세 바삭한 치킨너겟'은 사세 공식몰과 킴스클럽, 뉴코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