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거래소, 코스닥 상장법인 공시담당자 워크숍 개최


입력 2024.06.21 14:00 수정 2024.06.21 16:31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247개사 참여…코스닥협회와 공동 추진

공시역량 강화 및 밸류업 지원방안 공유

이미현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이 21일 양재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된 ‘2024년 코스닥 상장법인 공시담당자 워크숍’에 개회사를 하고 있다. ⓒ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가 코스닥 상장법인 공시담당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이날 양재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됐으며 코스닥협회와 공동으로 추진했다. 코스닥 상장법인의 공시역량을 강화하고 거래소가 추진 중인 기업 밸류업 지원 관련 주요 내용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코스닥 상장법인 247개사를 대상으로 기업 밸류업 지원방안을 소개하고 내부회계관리제도 관련 교육 등을 진행했다.


이미현 코스닥시장본부 상무는 개회사을 통해 “투자자가 신뢰할 수 있는 공정한 자본시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상장법인 공시담당자분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거래소 관계자는 “코스닥 기업에 대한 밸류업 공시 영문번역 지원과 밸류업 공시항목 신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코스닥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투자자로부터의 올바른 평가를 받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닥 상장법인 공시담당자 워크숍은 오는 10월에 다시 한 번 개최될 예정이다.


이미현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이 21일 양재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된 ‘2024년 코스닥 상장법인 공시담당자 워크숍’에 앞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한국거래소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