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온은 클린뷰티 강화를 위해 꾸준히 힘쓰고 있다. 최근 뷰티 시장에서 탄소 배출량 감축, 물 사용량 감소 등에 중점을 둔 친환경 뷰티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롯데온은 클린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이를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2022년부터 분기마다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친환경 뷰티 브랜드들과 손잡고 인기 상품을 소개해오고 있다. 각 행사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실제로 올 5월 클린뷰티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 이상 늘었다.
롯데온은 클린뷰티 트렌드 확산을 위해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하고 관련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 비건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등 클린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최대 53%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헀으며, 일부 인기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2000점을 적립해주고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표상품으로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아이소이'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최대 53% 할인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엘포인트 4000점 추가 적립 등 상반기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플라스틱 포장재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상품 '러쉬 샴푸 바'도 판매한다.
또한 영양소가 풍부하지만 상품 가치가 떨어져 버려지던 못난이 감자를 업사이클링한 '스킨푸드 감자 패드(100매)',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 성분과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용기를 사용한 '비욘드 피토가닉 페이셜폼(200g)' 등도 선보인다.
박정연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MD)는 "최근 클린뷰티 트렌드가 급부상하면서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좋은 취지의 트렌드를 이어가고자 꾸준히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친환경 성분과 용기 등 관련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다양한 상품 경험하고 클린뷰티 확산에 동참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