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F푸드, 무더위 날릴 '홈 시네마 튀맥 플래터' 제안


입력 2024.06.28 10:10 수정 2024.06.28 10:1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LF푸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LF푸드가 여름을 맞이해 집에서 즐기기 좋은 ‘홈 시네마 튀맥 플래터’를 선보인다.


때 이른 무더위에 맥주 성수기가 앞당겨지고 있는 가운데, LF푸드는 무알콜 맥주브랜드 텍사스셀렉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원한 에어컨이 함께하는 나만의 아늑한 공간에서 홈 시네마와 즐기기 좋은 튀맥 플래터를 준비했다.


맥주와 궁합이 좋은 하코야 닭오도독 튀김과 무알콜맥주인 텍사스셀렉트로 튀맥 플래터를 구성하며 맛과 재미가 함께하는 미식 홈 시네마 제안에 나섰다.


하코야 닭오도독 튀김은 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맥주 안주는 물론 이색 간식으로 제격이다. 귀한 특수부위인 닭무릎연골의 함량이 84%로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높은 함량을 자랑하며 튀김옷을 얇게 입혀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연골과 근처에 붙어있는 다리살이 어우러지면서 부드러운 식감과 쫄깃하면서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텍사스셀렉트는 북미에서 1위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미국 정통 무알콜 맥주로 맥주 특유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내 알콜 섭취의 부담감을 최소화했다. 티베이스를 활용하여 고급스러운 향을 더했으며 최상의 홉 보리를 사용해 마지막 한 모금까지 깊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특히 LF푸드는 튀맥 플래터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문화활동의 감동을 더할 수 있는 즐거운 미식 경험의 가치를 알리고자 했다.


오는 27일부터 실시되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LF푸드와 텍사스셀렉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여름 날 즐기고 싶은 나만의 홈시네마 메뉴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튀맥 플래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동시에 하코야 닭오도독 튀김과 텍사스셀렉트 무알콜맥주로 조화롭게 플레이팅한 테이블 세팅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당첨자 미션도 이뤄질 예정이다.


LF푸드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집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감상하며 제대로 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튀맥 플래터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LF푸드는 계절 특수와 트렌드에 따른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일상 속 미식 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LF푸드 하코야X텍사스셀렉트 '튀맥 플래터' 이벤트 체험단 당첨자는 7월 12일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공지와 개별 메시지(DM)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