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고운세상코스메틱, 미8군 한국군지원단장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입력 2024.07.05 08:40 수정 2024.07.05 08:4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고운세상코스메틱, 미8군 한국군지원단장으로부터 감사패 수상.ⓒ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등을 운영하고 있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주한 미8군 한국군지원단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제47회 한미친선주간 ‘한국문화축제’ 행사에 참여해 장병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 것은 물론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을 기부한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자 수여됐다.


닥터지는 지난 13일 평택 험프리스 기지에서 진행된 한국문화축제 행사에 유일한 뷰티 브랜드로 초청받아 부스를 운영했다. 이는 닥터지가 지난 2015년부터 군 마트(PX)에 입점한 이래 국군 장병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결과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장병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블랙 스네일 크림▲더모이스처 배리어.D인텐스 크림 등을 후원하기도 했다. 행사 당일 닥터지 부스에는 1000명이 넘는 이들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올해 하반기 미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나라를 위해 고생하시는 한미 양국 장병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향후에도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닥터지 브랜드 철학에 걸맞게 장병분들과 글로벌 소비자분들께 피부가 건강해지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