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몰은 오는 14일까지 ‘7월 썸머 프로젝트’ 기획전을 개최해 여름 필수 아이템을 최대 73% 역대급 할인가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본격적으로 찾아온 장마에 ▲지오다노 레인코트 ▲헌터 레인부츠 ▲헤지스 경량 양우산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위닉스 12L 제습기 ▲네츄럴오가닉 제습제 등 습기를 잡아낼 계절 가전과 잡화류도 마련했다.
무더위를 대비한 아이템도 다채롭다. ▲나이키 스포츠웨어 에센셜 HBR 쇼츠 ▲푸마 데일리 클래식 남성 언더셔츠 ▲셀린느 트리오페 선글라스 등 패션 아이템부터 ▲헤라 UV 프로텍터 ▲닥터하우스 캠핑 보냉 가방 등 야외 활동 필수 제품까지 초저가에 추천한다.
이번 썸머 프로젝트와 연계해 다양한 여름 아이템 기획전도 풍성하게 개최한다. 아레나, 레노마 등 인기 브랜드 수영복을 최대 55% 할인하는 ‘핫 썸머 수영복 대전’, 에어컨 명가 캐리어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캐리어 베스트(BEST) 인기 가전 종합전’ 등 여름 특화 기획전이 같은 기간 열린다.
아울러 시원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최대 12% 할인 쿠폰 등 쿠폰 3종으로 구성된 쿠폰팩을 이날부터 나흘간 고객 전원에게 발급한다. 이달 11일까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 페이백 이벤트도 연다. 신한카드(8~9일), KB국민카드(10일),현대카드(11일),하나카드(14일) 등으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5% 청구 할인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썸머 프로젝트를 널리 알리는 고객을 위한 특별 선물을 마련했다. 카카오톡으로 행사 소식을 주변에 공유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