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다크비, 신곡 ‘플러팅 엑스’ 퍼포먼스 일부 공개…100% 창작 안무


입력 2024.07.12 10:04 수정 2024.07.12 10:04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그룹 다크비(DKB)가 플러팅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다크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8집 ‘얼반 라이드’(Urban Ride)의 타이틀곡 ‘플러팅 엑스’(Flirting X)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는 메인 댄서 희찬을 주축으로 다크비가 신곡 ‘플러팅 엑스’ 안무를 펼치고 있다. 멤버들이 100% 창작한 안무로 한층 특별함을 더하는 가운데, 다크비는 시원한 록 사운드에 맞춰 칼각 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복근을 깜짝 공개하는 포인트 안무 ‘플러팅 춤’ 직전에 영상이 끊겨 궁금증을 높인다.


‘얼반 라이드’는 다크비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7집 ‘힙’(HIP)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다크비는 작사, 작곡, 안무 창작이 모두 가능한 ‘크리에이티브돌’로서 이번 앨범 역시 높은 참여도를 자랑한다. 타이틀곡 ‘플러팅 엑스’에는 리더 이찬이 작사 및 작곡진에 이름을 올렸다. 수록곡 ‘나그네’(Traveler)에는 GK가, ‘렛츠 댄스’(LET'S DANCE)에는 이찬, D1, GK가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한층 발전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특히 다크비는 컴백마다 각종 글로벌 지표에서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다크호스’로 떠오른 바, 신보로 이어갈 상승세에도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다크비는 앨범 발매뿐 아니라 내달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를 거쳐 미주와 유럽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8집 ‘얼반 라이드’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