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다크비(DKB)가 파격적인 복근 플러팅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다크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8집 ‘얼반 라이드’(Urban Ride)의 타이틀곡 ‘플러팅 엑스’(Flirting X()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다크비는 신곡 ‘플러팅 엑스’에 맞춰 파워풀한 군무를 소화한다. 각 멤버의 표정이나 제스처 등을 더욱 생동감 있게 담아내기 위한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가 이어지는 가운데, 복근을 공개하는 파격적인 포인트 안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플러팅 엑스’는 시원한 록 사운드 위에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더해진 곡이다. 신조어인 ‘플러팅’을 활용해 이성과의 관계 속 혼란스러운 상황과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리더 이찬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안무 역시 메인 댄서인 희찬을 주축으로 멤버들이 100% 창작해 다크비만의 색깔을 녹였다.
한편, 다크비는 컴백과 함께 국내외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다시 한번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들은 내달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를 거쳐 미주와 유럽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