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은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피앳유즈 2호점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올 초 스타필드 수원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지난 1월 출시한 피앳유즈는 비비안의 우아한 디자인을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한 브랜드로, '당신을 소중히 여기면 좋은 것들과 연결될 거예요'라는 슬로건으로 집안에서도 자기관리에 힘쓰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제작했다.
이번 피앳유즈 2호점은 신규 고객의 접근성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 새로운 공간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 가을 컬렉션을 선공개함과 동시에 플라워프린팅 731 시리즈 라인부터 편안한 스타일의 브라렛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패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현대 서울 3층에 위치한 피앳유즈 2호점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살렸다.특히 톤다운된 분위기로 제품의 디테일이 잘 보이도록 했다. 매장 입구에는 실내화, 모자 등 유럽스타일의 패션잡화를 전시해 소비자들의 접근성도 한층 끌어올렸다.
연초 성수동 제인마치 팝업스토어 오픈 당시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플라워 테마 라인과 그레이 톤의 니트 이지웨어 등 라운지웨어 라인을 강화한 것이 고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고급스러운 라인과 편안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자체 브랜드 비비안과 프랑스 명품 란제리 브랜드 바바라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2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5일까지 피앳유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좋아요 및 축하하고 싶은 사람'을 해시태그해 축하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피앳유즈 '파자마세트'(1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0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비비안 관계자는 "지속적인 오프라인 매장 확산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