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가 10월 다양한 혜택을 앞세워 고객 잡기에 나섰다.
SK스토아는 10월 한 달 동안 적립금, 그리고 총 1억 원의 경품 등을 제공하는 ‘쇼핑의 기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쇼핑의 기적 프로모션은 크게 적립금과 할인, 사은품으로 나눠 진행된다.
SK스토아 온라인몰(Web/App)에서 TV 방송 상품 중 스타 브랜드로 선정된 상품을 구입할 경우 구입 금액의 10% 적립은 물론 10% 쇼핑 지원금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10월 한달 간 TV상품을 3회 30만원 이상 구입하는 단골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리어(18형+ 14형)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이벤트는 바로 SK스토아 몰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총 1억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행사다.
SK스토아는 자사 온라인 몰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매일 응모권 1장씩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을 공유하면 응모권 2장을,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응모권 총 3장을 제공한다.
당첨금은 1만원에서 1000만원까지다. 가을철 구입량이 많아지는 패션/뷰티/잡화류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SK스토아에서 패션 상품을 구입할 경우 10% 자동 적립 혜택은 물론 LG스타일러(1명), 적립금(1000만원)를 제공하는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특히, 존스뉴욕, 헬렌카렌, 인디코드, 고욜 등 SK스토아 단독 패션 상품을 구입할 경우 10%
쇼핑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규 론칭한 트렌드 프로그램 ‘믿쓰진’을 통해 소개된 상품을 구입할 경우 구입 금액의 20%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쇼핑지원금 쿠폰 2매도 받을 수 있다.
윤화진 SK스토아 프로덕트 그룹장은 “최근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기적 같은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했다”며 “SK스토아 안에서 다양한 혜택을 즐기며 알뜰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