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호텔에서 영어로 놀자”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체험형 영어 클래스 선봬


입력 2024.10.08 13:00 수정 2024.10.08 13:0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어린이 동반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놀이(Play’)와 ‘휴식(Vacation)’을 동시에 즐기는 ‘플레이케이션(Playcation)’을 제공하고자, BBC Kids 인기 캐릭터 ‘헤이 더기(Hey Duggee)’가 함께하는 키즈 라운지 영어 클래스를 선보인다.


영어 클래스는 어린이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며, 원어민 놀이 영어 센터 ‘리틀잉글리쉬가든’의 영유아 교육 전문가들이 구성한 ‘Art & Craft’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노래와 율동, 만들기, 신체놀이 등 원어민 교사와 함께하는 체험형 수업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최근 영유아 부모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는 놀이식 영어 수업에 BBC Kids의 대표 캐릭터 애니메이션 ‘헤이 더기’를 접목하여, 아이들의 호기심과 집중도를 높이고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다.


소피텔 서울 투숙객이라면 자유롭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영어 클래스는 호텔 5층 키즈 라운지에서 10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30분부터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특별 회차에서는 헤이더기 탈인형이 등장해 인사를 나누며 재미를 더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영어 클래스가 열리는 소피텔 서울의 키즈 라운지는 호텔에 투숙하는 8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이라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통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석촌호수의 풍경과 화사한 색감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플레이존, 다양한 영어 원서와 그림책이 구비된 독서존, KT의 영유아 대상 IPTV

서비스 ‘키즈랜드’ 콘텐츠 약 9만3000편을 감상할 수 있는 TV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독서존에는 ‘BBC Kids 영어도서관’을 마련하여 BBC Kids가 제공하는 한국어 및 영어 그림책 22종을 통해 키즈 라운지를 이용하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소피텔 서울에서 호캉스와 함께 즐기는 키즈 라운지 ‘BBC Kids

영어 놀이터’ 속 놀이식 영어 교육 수업을 통해 아이 동반 가족 고객님께 새롭고 특별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