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그로우어스-회사원A 10월 ‘올영라이브’ 성황리 마쳐…44만 시청 기록


입력 2024.10.22 09:03 수정 2024.10.22 09:03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사진=일레븐코퍼레이션 제공

탈라소테라피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가 지난 9일, 129만 유튜버 회사원A와 함께한 올리브영 라이브 커머스 ‘올영라이브’에서 역대 최고 시청자 수인 44만 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시작 5분 만에 준비된 증정품이 소진되고, 40분 만에 ‘알게 테라피 미네랄 샴푸’가 완판되는 등 그로우어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라이브의 메인 판매 제품인 ‘알게 테라피 미네랄 샴푸’와 ‘알게 테라피 미네랄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유튜버 회사원A와 공동개발한 슬로에이징 라인으로, 두피 진정과 탄력 개선, 모발 영양 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산 해조류 성분인 완도산 못난이 다시마를 특별 추출 공법으로 담아낸 점이 특징으로, 10월 올영픽 제품으로 선정되며 출시 2개월 만에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그로우어스 관계자는 “올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현재 10월 올영픽에서 할인가 혜택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그로우어스는 이번 달 신제품 ‘데미지 테라피 헤어 밀크’와 ‘씨솔트 테라피 트리트먼트’를 출시하며 지속적인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