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경기관광공사, 단풍철 문화사계 ‘가을’ 행사…가수 김태우 등 출연


입력 2024.10.23 09:52 수정 2024.10.23 09:52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26일 소요산 야외음악당서 ‘가을밤 음악 소풍’ 주제 공연

경기관광공사는 단풍이 무르익는 시기에 맞춰 오는 26일 동두천시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경기도 문화사계 가을' 개최 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밤 음악 소풍’을 주제로, 가을 행락철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을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다채로운 문화예술공연과 함께 야간 조명 설치로 축제장을 더욱 감성적으로 연출, 참석자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관객과 소통하는 ‘가을 뮤직 토크쇼’, ‘오케스트라 공연’, ‘대중 가수의 힐링 콘서트’가 준비됐다. 특히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뮤지컬 배우 카이, 가수 임한별과 김태우 등 다양한 출연진이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경기북부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로 지역의 문화적 활력을 제고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요산을 찾는 많은 분들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